하노이 vip 마사지 후기 (로컬 업체 비교) > 베트남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마사지] 하노이 vip 마사지 후기 (로컬 업체 비교)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1-18 23:58 12,435 0

본문

hanoik 하노이 김실장입니다. 자유여행이나 패키지여행 오시면 가장 많이 찾는 밤문화가 어떤 건지 아십니까!? 바로 붐붐 마사지, vip 마사지입니다. 왜냐면 이게 일정에 큰 무리도 없이 한 시간 반 정도 쓱 받고 가면 되거든요 그래서 남자끼리 오는 여행이면 자유여행이던 패키지여행이던 상관없이 일정 오시게 되면 무조건 한번 이상은 꼭 찾아 주시는 게 이 vip 마사지입니다. 오늘은 이미 너무나 유명하지만, 그래도 혹시나 못 가보신 분들 위해서 하노이의 수 사우나 후기를 한번 적어 보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하노이에서 vip 마사지받을 때 만족스러웠던 곳이 세 곳 있는데 그중 하나인 수 사우나 먼저 작성해 보려 합니다. 


수 사우나는 여느 마사지와 똑같이 손으로, 그리고 연애, 2:1, 릴레이 코스가 있습니다. 제가 손 코스는 이용해 본 적이 없어서 할 말이 없고 나머지 코스는 그래도 두세 번 이상은 받아본 거 같습니다. 제가 수 사우나가 좋았던 이유는 하노이 vip 마사지 중에 선택되는 곳이 없거든요. 그래서 항상 문 닫고 기다리며 누가 올까 생각하게 되는데, 수 사우나가 좋았던 건 아직 내상이다 할 정도로 못난이가 들어온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제가 다니면서 항상 이쁜이들만 온건 아니었습니다. 제 취향 아닌 아이도 너무 당연하게 있었지만 최소한 여기서 실망하고 간 적은 없습니다. 무엇보다 얼굴이 취향이 아니더라도 애들이 마인드랑 서비스 교육이 아주 잘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스를 받음에 있어서 그 자체만 보자면 아주 만족스러웠기에 때로는 제 취향 아닌 애들이 들어오더라도 그냥 맡겨보곤 했습니다. 그리고 하노이가 이러한 초이스에 대한 시스템이 아예 없는 곳이다 보니 확률적으로 괜찮은 애들이 자주 나오는 곳을 가게 됩니다. 그중에 무조건 수 사우나가 있는 것이지요.


우선 기본으로 들어가게 되면 샤워를 한번 깨끗하게 해 줍니다. 저는 이 동반 샤워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여기서는 받고 있습니다. 이것도 잘 못하는 곳 가면 무슨 요양원에서 용양 받는 기분 나게 해 주는 곳들 있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그래도 좀 섹시하게 해주는 편이라 기분 느끼면서 받습니다. 샤워 뒤에는 간단하게 마사지 한번 해주는데요. 물론 전문 마사지사들에 비하면 한참 모자라긴 하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게 해 줍니다. 포인트는 알고 마사지하기 때문에 압이나 스킬적인 건 떨어질지 몰라도 최소한 마사지받는 기분은 나게 해 줍니다. 마사지 실력이야 워낙에 케바케라 그렇지만 마사지도 대체적으로 어디를 눌러야 하는지 알고 하기에 아주 만족스럽다고는 말 못 해도 마사지받은 기분은 나게 해 주고 또 그중에 잘하는 친구들도 있고요. 


하노이 vip의 가장 큰 특징을 보자면 바로 누루 서비스입니다. 누루가 몸으로 몸을 타 준다고 해야 할까요? 그러한 서비스인데 이게 참 느낌 이상하고 좋습니다. 남자랑 다르게 여자는 튀어나온 부위가 다르지 않습니까!? 그 부위들이 등을 타고 오르락내리락하면 온 신경이 그쪽으로 집중되는 거 같고 아주 기분 좋습니다. 이것도 동선이 참 중요합니다. 무턱대고 위아래로 흘러봐야 간지럽기만 한데 수 사우나 애들은 그 동선도 좋고 그 닿을락 말락 하면서 움직이는 게 아주 일품입니다. 


수 사우나 전체적인 후기는 이렇습니다. 어쨌든 대 만족하는 날도 있지만 최소한 여기서 탕맞거나 실망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아직까지, 최소 15번 이상은 갔던 거 같은데 이중에 내상이야 할만한 적은 없었고 가성비가 아주 괜찮기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 서비스적으로 교육이 아주 우수하게 잘 되어 있어서, 외적으로 본인 취향이 아니더라도 최소한 기능적인? 면에서는 더할 나위 없이 뛰어남을 자랑하고, 외적인 부분도 제 기준에서 못생겼다 하는 애들은 아직 수 사우나에서 만난 적이 없습니다. 그만큼 수질 관리도 항상 신경 쓰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로컬 마사지는 제가 하노이에 정착하고 나서 몇 번 다녀봤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하노이 애들이 워낙에 기본은 하니까 외모만 보면 나쁘지 않았는데, 제가 서너 곳 정도 다닌 거 같은데 너무 더럽습니다. 위생적으로 아주.. 불쾌했습니다. 제가 까탈스러운 성격은 아닙니다. 그냥 누우면 자고, 먹으면 먹고 하는 무딘 성격임에도 불구하고 이게 괜찮은가 싶을 정도로 위생적으로 좀 문제 있는 곳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환경만 더럽다면 뭐 싼 맛에 갈 수도 있는데 이게 애들도 관리가 안되다 보니.. 머리를 언제 감았는지 비린내가 날정도인 애도 봤었고요 (그 당시에 그냥 돈 내고 나왔습니다) 너무 당연하게 서비스 적인 부분 엉망진창 그 자체였습니다. 대충대충 하고 치우고, 하고 치우고 하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는 엉망인 곳이라 제가 선뜻 추천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아직 하노이에 정착한 지 오래되지 않았기에 좋은 곳을 발견 못한 것일 수도 있기에 언젠가 정말 괜찮은 로컬 마사지가 있다면 추천드리겠지만, 아직 까지는 제가 누구를 데려가고 추천 하기에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하노이 vip 마사지 업체가 몇 곳 있는데 제가 다녀본 결과 한 세 곳 정도로 간추려집니다. 오늘은 그중에 수 사우나라는 곳을 말씀드렸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각작힌 서비스와 일정 수준 이상되는 아이들의 수질로 인해 언제 어느 때 가도 괜찮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가성비가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vip마사지가 일정에 방해 없이 놀기 아주 좋습니다. 마사지도 어느 정도 하고, 서비스도 좋다 보니 짬 내서 한 번씩 들르시면 크게 방해받지 않으시면서 한두 시간 재밌게 놀다 올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베트남 후기

전체 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하이벳김실장
2023-04-01
하이벳김실장
2022-11-28
하이벳김실장
2022-11-26
하이벳김실장
2022-11-18
하이벳김실장
2022-11-17
하이벳김실장
2022-11-13
하이벳김실장
2022-11-10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