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하노이 황제골프 안내 (패키지, 구성, 코스등) > 하노이 골프투어

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하노이 황제골프 안내 (패키지, 구성, 코스등)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0-29 00:56 2,240 0

본문

b2ba3a6647705e40f4c22d31575e5b76_1666972444_8792.jpg
 

 안녕하십니까! 김실장입니다. 동남아로 여행 오는 많은 이유 중에는 분명하게 골프도 빠질 수 없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 비해 월등하게 싼 비용과 부수적으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있기에 동남아로 뽈치러 많이들 나오십니다. 특히나 베트남은 한국에선 골프 치기 힘든 겨울 시즌에 많이들 오십니다. 특히나 하노이는 쌀쌀하긴 하지만 운동하기에 아주 적합한 날씨입니다. 적당하게 선선하고 햇빛도 강하지 않고 아주 골프 치기 좋은 계절입니다. 골프 시원하게 치시고 마사지 가서 개운하게 마사지받고 숙소에서 예쁜 에코걸과 술 한잔 하시면 그야말로 황제 골프 그 자체 아니겠습니까!? 하노이 황제골프 코스를 이용하시면 숙소부터 골프 부킹 그 외 마사지나 이발소등 케어 그리고 밤문화까지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코스 상품입니다.


 하노이 황제골프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딱 두 가지입니다. 골프 치기 아주 좋다는 점과 밤문화를 아주 찐하고 하이 퀄리티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입니다. 우선 베트남을 비롯해서 동남아는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골프장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 말은 베트남 역시 골프장의 시설과 컨디션이 압도적으로 좋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베트남은 특히나 시설과 관리 부분에서 다른 나라들을 압도할 만큼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잔디 컨디션은 날씨의 변화가 크지 않은 만큼 관리가 용이하기도 하지만 또 그만큼 필드 관리가 잘되어있기도 하고 캐디 교육도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여담이지만 특히나 하노이는 교육의 도시이고 유교의 도시답게 기본적으로 사람들의 예의범절이 한국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 부분도 한몫하겠고, 캐디라는 직업 자체가 여자가 할 수 있는 상당히 고급 직종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기타 다른 동남아에서 엉망으로 교육받아 손님에게 장난치고 지들끼리 낄낄 거리는 그런 눈살 찌푸리게 되는 일은 잘 없으실 겁니다. 또한 하노이의 위치적인 이점도 아주 큽니다. 상대적으로 베트남 다른 지역에 비해 비행시간이 짧다는 장점도 있겠고 우리나라의 한 겨율에 베트남 하노이의 최고 온도는 20도 정도, 평균 12~14도 정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땀 한 방울 안 흘리며 상쾌하게 골프를 치시기 좋습니다. 여기에 하노이 황제골프의 강점은 다른 지역에 비해 물가가 조금 싸고, 하노이 도시 자체가 호수가 많고 프랑스 식민지 영향으로 상당히 이국적이라는 자잘한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하노이 황제골프! 이름이 황제입니다. 무엇 때문이겠습니까!? 바로 골프 치시고 놀기에도 좋다는 말입니다. 하노이 친구들 정말 예쁩니다. 베트남에서 미녀들 많은 도시 하면 하노이, 하노이 하면 미녀들의 도시 아니겠습니까!? 베트남 유부녀들의 기피대상 1호가 바로 하노이 여자들입니다. 그만큼 남자 홀리는 친구들과 골프 한번 치시고 시원하게 놀고 하면 여기가 황제코스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하노이 황제골프의 백미가 바로 경쾌한 운동 뒤에 신나는 즐길거리입니다. 베트남 전역의 가라오케를 봤을 때 이쁘다 하면 어딥니까!? 바로 하노이 출신들 아니겠습니까!? 그런 원 청지로 하노이 황제골프를 오셨다면 밤문화는 확실한 것 아니겠습니까!! 종합해보면 날씨 좋고 시원하고 골프장 잘되어있는 이곳 하노이에 여자들까지 이쁘다? 그럼 오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하노이에는 대략 10군데의 골프장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롱비엔 골프클럽, 스카이 레이크 골프클럽, 킹스 아일랜드 골프클럽, 찌링스타 골프 & 컨트리클럽, 다이 라이 스타 골프 & 컨트리클럽 , BRG 레전드 힐 골프, 땀다오 골프클럽, 하노이 골프클럽 그리고 피닉스 골프클럽이 있습니다. 이중 인기 있고 거리상 괜찮고 컨디션 좋은 곳 다섯 곳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스카이 레이크 골프클럽 

 스카이 레이크는 명실상부 하노이 최고의 골프클럽입니다. 시내에서 가까운 거리는 아닙니다. 대략 한 시간 10~20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하노이에서 가장 유명하고 좋은 곳이기에 하노이 황제골프를 오신다면 반드시 들리는 곳 중 한 곳입니다. 스카이 / 레이크로 36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나 레이크는 하노이에서 가장 어려운 코스라고 얘기할 만큼 높은 난도를 보여주는 곳 중 하나입니다. 코스는 대부분 산에 쌓여있는 느낌을 주지만 그렇다고 답답함을 느끼게 하지는 않습니다. 워터 해저드와 벙커가 정말 예술로 어렵게 위치해 있고 티박스는 핀까지 쭉 볼 수 있게 레이아웃 위치해 있습니다.


 킹스 아일랜드 골프클럽 

 3개의 코스를 가지고 있는 54홀의 골프장입니다. 킹스, 마운틴, 레이크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킹스 코스는 전장이 세 코스 중 가장 길고 난이도 역시 어렵게 되어있습니다. 마운틴 코스는 이름 값하듯이 페어웨이를 벗어나게 되면 바로 나무 숲으로 빠지기에 까다로운 코스 중 하나이고 레이크 코스는 높낮이 폭이 높기에 섬세하게 공략해야 하는 코스입니다. 큰 호수를 끼고도는 형식의 코스이기 때문에 시원하고 조용한 분위기 느끼실 수 있으며 잔디 관리를 아주 신경 쓰는 곳 중 하나입니다. 


 롱비엔 골프클럽 

 특이하게 군부대 소속의 골프장이라 캐디가 남자인 게 단점이지만 가성비만 따진다면 아주 훌륭한 곳입니다. 시내 안에 위치해 있어 거리적으로도 좋지만 베트남 분들도 선호하는 곳이라 여행 오셨을 때는 아주 일찍이 움직이시는 게 아니시라면 굳이 추천은 못 드리겠습니다. 코스의 구성은 쉽지만 그린이 너무 길어서 퍼팅이 약하시면 좋은 점수가 나오지는 않는 곳입니다. 위치가 가깝고 싸기에 많이 찾는 곳입니다.


 BRG 레전드 힐 골프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어 일정 첫날 또는 마지막 날을 장식할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그나마 최근 지어진 곳이기에 시설면에서는 아주 훌륭하고 컨디션도 아주 좋습니다. 특히나 BRG (베트남 대형 골프 기업)에서 운영하기에 당연히도 관리나 시설 컨디션은 아주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아쉽게도 이곳은 18홀 코스밖에 없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천연잔디 골프 연습장이 있는 건 아주 매리트 있습니다. 


 피닉스 골프클럽 

 우리나라에서 운영하는 골프클럽입니다. 하노이에 자리 잡은 지 좀 된 곳이기에 시설면에서는 조금 오래된 느낌을 지울 순 없지만 한국 기업이 운영하는 만큼 서비스면에서는 아주 좋은 상태입니다. 이곳은 챔피언, 피닉스, 드래곤 3개의 코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챔피언 코스는 이곳의 시그니쳐 코스이고 산악지형에 큰 그린을 자랑하는 한국인에게 가장 익숙한 코스입니다. 피닉스 코스는 아주 시원시원하게 디자인된 코스라 공을 치고 있으면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듭니다. 드래곤 코스 역시 피닉스 코스와 마찬가지로 시원시원한 그린이 인상적인 코스입니다.


 하노이 황제골프를 오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움직이십니다. 3박 4일 3인 기준으로 구성한다면 역시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크게 숙박, 차량, 기사, 가이드, 마사지, 이발소, 가라오케, 에코걸, 붐붐 마사지로 구성되며 첫날 오전에 도착하시는 일정이라면 체크인은 저희가 대신해드리고 바로 골프장으로 이동하셔서 18홀 먼저 치시고, 마치시는 시간에 맞춰 픽업한 뒤 마사지로 골프와 비행의 피로를 푸신 다음 가라오케로 이동하게 됩니다. 가라오케에서 적당히 한잔 드신 다음 숙소로 이동, 둘째와 셋째 날 같은 일정을 보냅니다. 오전 티샷, 점심 식사 후 마사지 그 뒤 가라오케 또는 에코걸 이용이십니다. 가라오케를 이용하시게 된다면 아파트먼트나 호텔로 숙소를 예약해드리고 에코걸을 이용하신다면 풀빌라를 추천드립니다. 만약 풀빌라 숙박이 필요치 않으시다면 에코걸과 호텔이나 아파트먼트 숙소 이용하셔도 됩니다. 손님들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에코걸 역시 골프장 출입이 가능합니다. 카트비와 그린피 1/2를 내고 입장이 가능하며, 얘들 데리고 들어가서 뭐하냐 하시는데 뒤에서 응원시키고 화기애애하게 골프 치시는 것도 하노이 황제골프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기에 괜찮으시다면 골프장 같이 입장하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골프 치기 아주 좋은 환경과 하노이 황제골프에 걸맞은 괜찮은 여자들이 있는 이곳에서 시원하게 골프도 치시고 밤에는 남부럽지 않게 재미있는 밤문화도 한 번쯤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골프투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