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황제투어 이것만 알고 오세요! > 하노이 황제투어

본문 바로가기

하노이 황제투어 이것만 알고 오세요!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2-20 12:22 1,237 0

본문

a70beac31b97b4912642d8e762521f36_1671509072_5254.jpg
 

자유롭게 하노이으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분명 혼자서 여행을 오게되면 아쉬운 분들도 있으실 것이고 몸이 외로워지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보다 도움이 될만한 것이 바로 황제투어 에코걸 이라는 것인데요. 일단 에코걸이라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 드려보겠습니다. 에코걸이라는 것은 에스코트 걸이라는 것을 줄여서 이야기 하는 것이며 쉽게 생각하여 24시간동안 황제투어를 예약한 사장님께 달라붙어 케어도 해주고 함께 술도 마셔주면서 데이트도 하는 여자친구와 같은 존재하고 보시면 좋습니다. 물론 잠자리도 같이 하겠죠. 물론 이러한 사람을 에코걸이라던지 혹은 애인 등등 다양하게 부를 수 잇찌만 어찌 되었던 현지에서 쉽게 만날 수 있고 자신의 일정에 맞춰서 지낼 수 있는 좋은 친구들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좋습니다. 이러한 에코걸은 업소쪽 사람들도 있기도 하고 아르바이트를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런 황제투어의 에코걸들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장점이 있는데요. 그 장점들에 대해서 한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여행가이드에 대한 부분입니다. 사실 아무리 여러분들이 하노이의 밤문화를 즐기러 왔다고 하지만 마냥 밤이 되기까지 기다리는 것은 말이 안되는 것이기도 하고 아침에는 밥도 먹고 여행도 다니고 해야하지 않습니까 이런 경우 여러분들의 현지인 친구가 하나 생김과 동시에 가이드까지 열심히 해주고 아예 처음 겪어보는 다른 느낌의 여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이 에코걸의 역할 입니다. 그리고 만약에 황제투어를 진행하시는 사장님께서 술을 마시는 것도 싫어하고 시끄러운 곳들도 싫어하시는 경우에는 보다 사장님의 취향에 맞게 조용하고 점잖은만남을 추구하는 에코걸을 보내드리는 것도 가능하기도 하죠.


또한 대부분의 사장님들이 기본적으로 업소에 대한 엄청난 기대감을 안고 오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러한 분들이 업소를 한번 즐겨보고 나면 엄청나게 후회를 하는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잠깐 그 밤에 만나는 순간의 인연이고 가슴이 허하다는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죠. 물론 사람마다 성격이라던지 성향과 같은 부분들이 워낙에 다 달라서 업소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이러한 에코걸과 같은 황제투어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아예 하루를 떨어지지 않고 애인처럼 행복하게 지내주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현타가 올 만한 시간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기도 하죠. 게다가 오랜시간동안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담아 두었던 로맨스의 폭발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종일 애인모드로 딱 붙어 있기도 하고 아이들 자체가 워낙에 순수하기도 해서 쉽게 얼굴을 붉히기도하고 조금만 잘 해주어도 고맙다며 감사해하는 아이들을 대하면서 사장님들의 마음또한 동심으로 돌아가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만약 매일같이 같은 사람이 있는것이 싫다면 하루 하루 새롭게 에코걸을 바꾸면서 본격적인 황제투어를 진행하는 방식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하루 만나고 하루 바꾸고 하는 식으로 다양한 타입의 친구들과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내는 것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끝으로 몇몇의 경우 아름다운 로맨스가 만들어지는 일들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하루였지만 이러한 하루가 모여지면서 서로간에 좋아하는 마음이 생기게 되어지고 나중에는 자신의 카톡으로 그립다는 톡이 오는 것을 받고 있자면 은근히 마음이 간질 간질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대부분의 황제투어에서의 에코걸 시스템은 그렇게 까다롭지 않습니다. 먼저 에코걸을 진행하는 곳으로 문의를 주신 사장님들과 디테일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해당 사장님께서 좋아하시는 성향, 취향, 얼굴에 맞게 아이들을 선별하는 작업을 지나온다음 최대한 사장님께서 편하신 쪽으로 사진과 실사도 보여주면서 첫 만남을 진행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나서 실제로 에코걸을 만나고 이후에는 사장님께서 원하는 방향으로 마음껏 끌고 다니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를들면 가볍게 식사를 하셔도 좋고 바로 호텔로 가셔도 좋지만 서로간에 가볍게 자리를 하고나서 술을 한잔 하신다음 이야기를 하면서 서로간에 알고 있는 공감대를 공유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후에 분위기가 좋아지면 다른 것을 해보시는 것도 가능하기도 하고 만약 다른 지역으로 놀러가고 싶다면 해당 지역으로 가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황제투어를 통해서 에코걸를 경험해보시는 경우에는 다양한 분들이 손님으로 오시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한가지 사례를 한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전에 어린 친구들이 두명 여행을 오게 되었습니다. 그 아이들이 이야기 하기를 자신들은 빠르게 취업까지 달리다 보니 10년동안 만족할만한 연애를 해본적도 없을 뿐더러 자신들은 취향 자체가 업소쪽은 더욱이 아니라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렇게 이아이 들은 자신들에게 맞는 경험이 적고 조용한 아이를 접하게 되었고 서로간에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서로간에 좋은 시간을 가지고 간간히 술도 마시고 호텔에 들어가기도 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졌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또한 에코걸 친구중 한명은 어찌나 여행을 온 친구가 마음에 들었는지 페이를 전부 받지도 않았다고 하네요. 그만큼 서로가 마음에 들었던것 같습니다. 이렇게나 아름답고 부드러운 관계를 가지는 관계도 있다고 하네요.


물론 이러한 에코걸들이 마냥 일반인이라던지 그런 분들이 있는 것이 아니고 업소쪽의 사람들이 꽤나 많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황제투어를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이 에코걸을 빼놓지 않고 꼭 즐기신다고 보시면 좋죠.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황제투어

전체 22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